본문내용 바로가기
우리모두가 나눔으로 행복하면 좋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골프존문화재단, 연말 문화행사 ‘2019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 성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26 조회수 79
첨부파일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은 지난 21일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에서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 및 우수자원봉사자 가족 등 29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문화 행사 ‘2019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골프존문화재단이 개최한 2019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에서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이 소외계층 아동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골프존문화재단이 대전, 충남, 충북 지역의 한부모 및 다문화 가정과 기초생활수급 가정 등의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문화 공연 관람 및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올해로 9회째 마련됐다.

이날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을 비롯해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 등 계열사 임직원들과 대전광역시 자원봉사지원센터 임송은 센터장, 충남대학교 이영우 교학부총장 등이 참석해 이웃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골프존문화재단이 개최한 2019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에서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가 소외계층 아동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공연 관람을 마치고 퇴장하는 아이들에게 산타 복장을 한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들은 학용품 등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따듯한 격려의 말을 건네며 훈훈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전달된 크리스마스 선물은 소외계층 아동들이 보다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일정 금액 기부한 성금으로 마련돼 행사의 의미를 뜻깊게 만들었다.



골프존문화재단이 개최한 2019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에서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 페스티벌은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청년들의 열정을 담아낸 넌버벌 가족뮤지컬 ‘디즈이즈잇’ 등 문화 공연이 이어지며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외에도 먹거리 부스 등 야외 상설프로그램을 운영해 행사를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를 더했다.



골프존문화재단이 21일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연말 문화행사 2019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을 개최하며 훈훈한 나눔을 실천했다.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은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희망행복페스티벌’은 골프존문화재단에서 지역의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로, 이번 문화 행사가 어린이들에게 행복하고 따듯한 연말의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재)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했으며, (재)골프존문화재단과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가 공동 주관하고 ㈜골프존, 골프존뉴딘그룹, 충남대학교가 후원했다.

출처 : 충청뉴스(http://www.ccnnews.co.kr)


http://www.cc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6690


충청뉴스 김용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