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대전봉사체험교실, 호국보훈기념사업회와 사랑의 김장나눔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
조회수 555
댓글0
2022.11.21 15:42
-
525회 연결
-
0회 연결
본문
[대전=데일리한국 정예준 기자] 대전봉사체험교실(회장 권흥주)은 (사)호국보훈기념사업회와 함께 18일, 서대전공원 음악당에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가유공자와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겨울철 김장김치를 제공해 이웃과 함께 나누는 공동체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이장우 대전시장, 김광신 중구청장, 서철모 서구청장, 이은권 국민의힘 시당위원장, 이희학 목원대학교 총장, 김태호 은행동 번영회장, 심상희 대전미용봉사단장, 송원빈 자유총연맹 대전지부 청년협의회장, 이영광 한빛로타리클럽 회장, 김영기 경실련 공동대표 등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150여 명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로타리클럽 등 봉사단체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정성을 들여 만든 김치 1000박스는 관내 국가유공자 가족 350세대와 장애인 및 어려운 이웃 650세대에게 각 10kg씩 전달된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봉사와 후원에 참여해주신 여러분의 마음이 더욱 따뜻하게 느껴진다”며 “우리시도 더불어 잘사는 공동체 문화를 가꿔나가기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대전봉사체험교실 권흥주 회장은 “소중한 노력으로 만든 김치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한국(https://daily.hankooki.com)
댓글목록 0